31


박형종
꿈속도 1907  
포인트 33812 9  
가입 2007-12-23   59 1
5  
메모 10210
일정 3 4
할것 1   50%
시간 1792시간 39   29


박성민
꿈속도 127  
포인트 165  
가입 2017-12-20
3
메모 56
시간 197시간 28   1시간 42


박시원
꿈속도 145  
포인트 4223  
가입 2010-12-15   26
3  
메모 271
알림 1
시간 79시간 41

  전형오 박형종 최서연
 
바다소? 사용법매뉴얼 이야기 명언 북마크 좋아요 more
박형종 (820)박시훈 (82)박시원 (76)이순정 (12)강승우 (7)김주영 (6)우재현 (5)양혜원 (5)김지수 (3)윤가람 (2)조선우 (2)박준성 (2)정동현 (2)김하경 (2)조연수 (1)최효재 (1)
작은 이야기 (1072) | 쓰기
> 안녕하세요. 15기 7반 황교선 입니다. [16] 2010-01-28 황교선 6294
> 21세기를 재창조하는 위대한 아티스트 [13] 2010-01-28 강태욱 6631
> 안녕하세요~ 15기 2반 고하람입니다^^ [5] 2010-01-27 고하람 5879
> D-4 急 자기소개 [13] 2010-01-26 이휘준 7018
> 안녕하세요~ 15기 5반 김영서입니다! [12] 2010-01-24 김영서 8253
[211][212]213[214][215] 

안녕하세요. 15기 7반 황교선 입니다.

| 입교 D-3


지금 컴퓨터에 있는 제 유일한 사진 ... 2학년 때 증명사진입니다. 지금은 사진이랑 좀 다르지만..

안녕하세요.
15기 7반 황교선입니다.
주변 애들이 안 올리는 것 같아서 저도 '안 올려야지 ㅇㅇ' 하다가 올리는게 좋을 것 같아서  있는 증명사진 겨우 찾아 올립니다. ㅎ
 
증명사진만 달랑 올려서 조금 허무하실 수도 있겠지만 셀카를 올릴만큼 용자는 아니어서... .. more

황교선 | 2010-01-28 00:00   답글 프린트 ▷6294
김현진   혹시 김동현(대원)아니 ㅋㅋㅋㅋ
뭔가 닮은듯ㅋㅋㅋ
나 현진!ㅇㅇ
2010-01-29 07:05  답글
황교선   몰러, 우거우걱 2010-01-29 18:39  답글
박수민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똑같다
2010-01-29 13:00  답글
심지영   황교선이네ㅋㅋ
나 심지영!!
지금이랑 비슷한데뭐ㅋㅋㅋ
2010-01-29 14:17  답글
황교선   안녕~ ㅁ 3반이지? 앞으로 잘 지내자. ㅇㅇ 2010-01-29 18:41  답글
강태욱   안녕. 나 태욱 ^^
별로 안 변했는데... ㅋㅋ
잘 지내자~
2010-01-29 16:39  답글
황교선   ㅋㅋ ㅎㅇ 같은 7반
반가운 클메 ㅋ
2010-01-29 18:41  답글
심건우   안녕~
나도 7반이야
이름은 심건우
가서 잘 지내자^^
2010-01-29 20:20  답글
황교선    7반 아는애 추가다 ㅋㅋ 앞으로 잘지내자...ㅎ 2010-01-29 20:58  답글
황교선   오 안녕! 블로그에서 봤었지? 아마 ㅋㅋ 2010-01-29 20:58  답글
윤지수   교선아ㅋㅋㅋ
저 사진 설마 뽀샵한 거니ㅋㅋㅋ
완전 훈훈하잖아ㅋㅋㅋ
2010-01-29 21:22  답글
황교선   ㅋㅋㅋ 다 세월의 흐름이야 ㅇㅇ (=_=) 2010-01-29 21:37  답글
윤지수   ㅋㅋㅋ 설마...마의 16세ㅋㅋㅋ 2010-01-30 11:46  답글
임서현   하요! ^*^나도칠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새삼스럽게아는사이지만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2010-01-29 22:34  답글
황교선   ㅋㅋㅋ7 반 화팅ㄴ ㅇㅇ 2010-01-30 09:39  답글
박병제   후눈하고 잘생겼다!!!
나 그...확인되지 않은 메일주소야!!
2010-01-30 08:24  답글
 

21세기를 재창조하는 위대한 아티스트

| 15기 강태욱


얼마 전에 찍은 걍 평범한 여권 사진...

안녕하세요^^
15기 7반 강태욱 입니다~
여러분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자작
캐리커처를 올렸슴돠~
닮았나요? (위 사진과 비교하세요)
 
보시다시피 그림 그리는 것이 취미이며
그 외에도 축구, 농구, 애니메이션 감상,
음악 감상, 기타 연주, 기.. more

강태욱 | 2010-01-28 00:00   답글 프린트 ▷6631
김택민   오오 태욱이다!!!나는 니 호메ㅋㅋ
 
너가 젤 낫다
2010-01-28 16:16  답글
강태욱   저건 잘 나온 사진 입니다...어쨋든 ㄳㄳ 2010-01-29 16:28  답글
심지영   우왓 강태욱이닷ㅋㅋㅋ
나 심지영인데ㅎ
실제보다 키가 작게 나온 것 같네..
2010-01-29 14:10  답글
김택민   헐 그 무슨... 저정도면 큰거지 2010-01-31 01:09  답글
고하람   오, 훈남이다 ㅋㅋ
위대한 아티스트 ㄷㄷ;;
2010-01-28 18:17  답글
이제국   우와 15기들 중에는 기타리스가 많네ㅎㅎ 2010-01-28 19:25  답글
김현진   태욱신이 강림하셨도다
lol
숭배ㅇㅇ
나현진!
2010-01-28 20:32  답글
강태욱   너를 제 1 신자로 삼노라~ 2010-01-29 16:33  답글
이휘준   오오 룸메~~! 1년 잘 지내장~
너도 취미가 기타 연주--; 나 잘 못 쳐 ㅋㅋ 내가 너한테 배워야지... ㅎㅎㅎ
2010-01-29 15:35  답글
강태욱   배운 지 2달 된 기타리스트 입니다 ㅋ
 
2010-01-29 16:26  답글
황교선   안녕~ 나 황교선...ㅋㅋ 클메....... 2010-01-29 18:13  답글
심건우   안뇽~
나도 통합 7반이야...
심건우라고해..
잘 지내보자
2010-01-29 20:12  답글
엄정훈   통합7반기타리스트3명.... 2010-01-30 10:15  답글
 

안녕하세요~ 15기 2반 고하람입니다^^



올리기 위해서 찍은 셀카... 용량이랑 크기 맞추려고 별짓 다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2반 고하람입니다. 며칠 안 남긴 했지만 다른 사람들 시력 저하를 위해(?) 그냥 올려봅니다 ㅋㅋ
 
 우리 반이랑 룸메가 한 명도 안 올리더라구요... 물론 안 올린 사람이 더 많긴 하지만;; 그래도 보고 싶은데!! ㅋ 워낙 합격생중에 아는 사람이 없어서. 대충이라도 .. more

고하람 | 2010-01-27 00:00   답글 프린트 ▷5879
박형종   숙제를 무시한다? 곧 무시무시한 일이 닥칠게야.
 
사진 올린 것 보니 무지하게 사진 찍을 일 없었나 보다. 공부벌레? 사진 찍은 장소가 자기 책상과 학교 교실이잖아.
 
아무튼 고등학교는 더 재밌을거야. 숙제만 제대로 한다면 ㅋㅋ
2010-01-29 13:59  답글
고하람    수, 숙제!! 죄송합니다;;
그리고 공부벌레가 아니라 폰이 12월에나 생겨서 찍힌 게 별로 없어요 ㅇㅇ
2010-01-28 18:14  답글
고하람   오, 우리 반이다 ㅎㅎ 넌 이름 뭐야?? 2010-01-29 05:32  답글
이희서   안녕!! 난 너의 룸메가 된 이희서라고 해. 사진으로만 봤지만 웬지 만나고 싶어지는걸? ㅋㅋㅋㅋ 앞으로 방에서도, 학교에서도 잘지내자!!! 2010-01-29 05:30  답글
강태욱   안녕~! 태욱이라고 해^^
답글은  give&take!
귀엽게 생겼다 ㅋㅋ
(이상한 사람으로 오해하지 마시길)
2010-01-29 16:42  답글
 

D-4 急 자기소개

| 저는 15기 이휘준입니다/죄송합니다 첫 사진이 너무 이상해서 바꿉니다


제가 봐도 이상한 증명사진입니다. 나름 머리는 왁스 발라서 세우고 찍어서 마음에 들지만.. 표정이 --; 중학교 이후의 모든 증명사진은 다 무표정인 접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15기 8반 이휘준입니다.
 
왜인지 많은 사람들이 올리니까 저도 해야 할 것 같아서... 입소 며칠 전이지만 올립니다.
 
사진에서 보시듯...스키 좋아하고요 잘 탑니다 (이건 좀 그런가? ㅋㅋ). 들어가서 어떻게 지낼지가 무척 걱정되는 지금 마지막 며칠을 즐기.. more

이휘준 | 2010-01-26 00:00   답글 프린트 ▷7018
박형종   안녕~ 기타 잘 치나보네. 부럽다. 나는 지난 여름 방학에 사논 기타를 고이 잘 모셔놓고 있지.
 
첫번째 사진 나름 괜찮은데. 요즘 배드보이가 대세잖아. 그래도 초등학교 6학년 때보다 너무 심각해진 것 아냐?
 
숙제야 뭐 하는 데까지 하는거지. 앗 내가 무슨 소리를! 새벽 3시다. 헛소리 더 하기 전에 자야겠다.
2010-01-29 14:53  답글
심건우   하핫 휘준군
가서 잘 지내봅세...
대신...
가선 좀 웃으시게나...
pigeon-likely...
2010-01-27 21:28  답글
고준호   휘준아..... 6학년때 사진이 지금의 너와 더 가깝다
암튼 네가 스키타고 기타치는 걸 빨리 보고싶구나ㅋㅋ
skywoo씨의 댓글은 거리감이 느껴지네요.ㅎ
2010-01-27 16:29  답글
박예린   증명사진조차도 정색인 이휘준군
좀 웃어봐 응?
2010-01-27 19:14  답글
이휘준   저는 원래 감정 표출이 적어서... ㅋㅋㅋ 2010-01-28 05:50  답글
김현진   휘준쓰 간지남 ㅋㅋㅋㅋㅋ
나 현진 ㅇㅇ 패러곤!
2010-01-27 20:34  답글
이휘준   아 생유 베리 머치 ㅋㅋㅋㅋ
1년 잘 지냅시다~
2010-01-28 05:22  답글
강태욱   오홋~!
난 룸메 강태욱이라고 해^^
ㅋ 잘 지내보자구~
PS: 기타 좀 가르쳐 주삼~
2010-01-28 06:42  답글
설지원   와 호메다^^ 난 설지원이고 가서 잘지내자ㅋㅋㅋㅋㅋ 2010-01-28 08:02  답글
김택민   그렇다면 나한테도 호메 2010-01-28 16:17  답글
김윤휘   6학년때 저..저사진!!!어!!
내기억속에 너는 항상저런귀엽고깜찍한모습이엇는데ㅋㅋㅋㅋㅋㅋㅋ왜케요즘엔사진을무섭게찍니...ㅋㅠㅠㅋㅋ암튼ㅋㅋㅋㅋㅋ잘지내장ㅎㅎㅎ
2010-01-28 17:03  답글
이휘준   나도 머리 기르고 싶다. 나도 저 때로 돌아가고 싶어. 때 묻지 않은 동심의 시대, 세상이 아름답고 즐거웠던 때지...
처음 본 게 6학년이었나? 잘 지내보자 ^^
2010-01-29 15:37  답글
박병제   으음 일산!! 난 파주!! 듬직하고 좋은 얼굴이군!!친하게 지내자 2010-01-30 08:26  답글
 

안녕하세요~ 15기 5반 김영서입니다!



민사고 합격 발표 이후 제주도로 놀러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한림공원 타조 앞에서~ ㅋ

안녕하세요~ 15기 김영서입니다. 이거 남학생 최초로 사진을 공개하려하니 좀 쑥스러운데요 ㅋㅋ 하지만 선생님께 먼저 인사드리려는 일념으로 쑥스러움을 감수하고 사진 올립니다 ~ 물론 인간미가 물씬 풍기는 외모와 함께요 ㅋㅋ
 
 어쨋든 앞으로 3년간 민사고 잘 생활해 나갈 것이고요&n.. more

김영서 | 2010-01-24 00:00   답글 프린트 ▷8253
박형종   반가워~ 민사고 생활을 잘 해나가고, 선생님, 친구들하고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겠다는 마음만 흔들리지 않는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거야.
 
중학교 정문에 자기 이름이 플랭카드로 걸리고, 그 앞에서 사진을 찍은 것을 보니 부러워. 학교에서 최초였다고 하니 더욱 의미가 깊네.
2010-01-29 14:52  답글
송기전   영서가 요기잉네 2010-01-25 12:51  답글
이상훈   안녕 오랜만~ 2010-01-24 20:40  답글
이제국   네가 내 룸메구나
난 이제국이라고 해^^
2010-01-25 15:12  답글
김영서   응 ㅋㅋ 안녕~ 곧 있음 볼 텐데 나 먼저 얼굴을 이렇게 까고 공개해도 될런지 모르겠다 ㅋㅋ 어쨋든 룸메가 됐으니 잘 지내보자고 ~ ㅋㅋ 또다른 룸메 현태도 얼굴 보고싶은데~ ㅎ(빨랑 올ㄹㅣ셩!!) 2010-01-26 15:29  답글
조현태   안녕영서양나도룸메현태야ㅋㅋㅋㅋㅋ
아직얼굴은보지모...못햇지만....
사진보니까마음이펴....편해지네....??
ㅋㅋㅋㅋ그럼일요일날보자!!!!!!ㅋㅋㅋㅋㅋㅋㅋ
2010-01-26 20:00  답글
김영서   응 ^^ㅋㅋ 나도 너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한데 안 올려줄거야? ㅋㅋ 그럼 뭐 어쩔수 없지 일욜날 보는 수밖에 ㅋㅋ 2010-01-27 06:45  답글
조현태   응그래^^ㅋㅋㅋㅋㅋ
나도사진올리고싶엇는데
너사진의기운이너무세서......ㅜㅜㅋㅋㅋ
그럼그때봐@!~!#
2010-01-27 18:06  답글
윤지수   엇! 같은 반이다!!! 2010-01-26 20:07  답글
김영서    아 그래?? ㅋㅋ 잘됐네 근데 아이디로 되어있어서 너가 누군지 모르겠네~ 혹시 이름이라도 좀 알려주면 안될까? ㅋ 2010-01-27 00:15  답글
윤지수   윤지수^^ 2010-01-27 19:52  답글
김영서   나랑 이름이 똑같네ㅋㅋㅋㅋㅋㅋㅋ 2010-02-01 21:27  답글


◀ PREV    NEXT ▶

 
꿈을 이루는 바다소
아이디저장   |   회원가입


바다소   박스
네이버   뉴스
구글   백과
- 전형오
- 박형종
- 최서연
일본 기상청-미세먼지 영상

박형종 & 바다소  꿈을 이루는 자기계발 사이트  2007.12 ~

       

  사용법 매뉴얼 | 포인트 | 꿈속도 | FAQ

<관리자 추천 이야기>
양치하기 전에 물로 입안 ..
작심삼일
34년만의 우수상   2
오늘을 위한 제언
인생의 미로 찾기
시간 친구
짧은 저녁 산책
호모 도메스티쿠스(Homo D..
나의 도전과 시간   2
바다소 명예의 전당   1
바다소 매뉴얼
일정 플래너   1
좋은 뉴스   2
꿈 이미지 [2]   2
오늘의 꿈통장   3
겨울에 하는 생각   1
두 번째 서울나들이-행복.. [4]   2
5개의 공기청정기   1
쥐포재단 [10]   5
무엇이 우리를 행복하게 ..   2
아침형 인간, 지금 당장 ..
패러다임 시프트
세 번의 산책   1
나성에 가면 [8]   2
『 아웃라이어』 혼자서 ..
정리 잘 하기 [6]   1
1만 시간의 법칙은 틀렸다.. [2]   2
오토바이오그래피
바다소 FAQ (자주 하는 질.. [1]   2
바다소를 시작페이지로 하..   5
퀀텀점프   2
하면 된다, 안 하니까 안 ..
바다소어워드 & 바다소랭.. [8]

<회원들이 좋아한 이야기>

34년만의 우수상   2
커튼 조명   2
베란다에서의 아침   2
베이징 여행3   2
4일의 휴식   2
나의 도전과 시간   2
교실 카페   2
좋은 뉴스   2
꿈 이미지 [2]   2
가을 저녁노을   2
개학 전날 밤   2
집과 책으로의 휴가   2
2017스승의 날 행정3반<.. [3]   2
스승의 날 기념 사진 [5]   2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   2
신의 메모 [8]   2
두 번째 서울나들이-행.. [4]   2
사랑합니다 선생님 [1]   2
후회 남기지 않기   2
최고의 자기계발 사이트..   2
미녀와 야수 [8]   2
어나니머스 [2]   2
식물에서 받는 힐링 [3]   2
정월대보름 [1]   2
휴식 [1]   2
꿈을 이루어가는 게임 [2]   2
꿈을 이루는 바다소 [2]   2
첫눈   2
바다소 자기계발 프로그..   2
친절한? 바다소 매뉴얼 [4]   2
고3 할로윈   2
딸과의 산책   2
바다소 로고 그리기 [1]   2
나홀로 저녁 먹기   2
경강선: 판교-여주   2
항상 행복해 보이는 쌤.. [1]   2
건강을 위한 5대 운동   2
바다소 로고 초안 [1]   2
별사탕 건빵   2
바다소 스탬프로 받은 .. [2]   2
오랜만의 수영과 산책   2
튜브   2
모바일 세상   2
라디오스타 [2]   2
삶의 목적   2
쥐포재단로고 [3]   2
나를 찾아온 기회 [2]   2
교실 페인트칠 [4]   2
시훈이 생일   2
소파테이블, 바다소, 에.. [4]   2
태양의 후예   2
커피로스터   2
창의적인 작업을 위한 ..   2
위대한 작업   2
10년 노숙자에서 가죽공..   2
무한도전 배달의 무도-.. [2]   2
자원의 보존과 교환   2
정채현과 형종쌤! [1]   2
온스터디 ON Study   2
내가 써왔던 시계 [1]   2
시원이의 질문 [1]   2
오늘 공부   2
꿩대신 꿩 [1]   2
동물과 대화 [4]   2
세가지 소원 [2]   2
내가 다른 사람의 마음.. [2]   2
따뜻한 커뮤니티   2
서해안 여행   2
1번째 날 [2]   2
반가운 [2]   2
송도 [4]   2
크리스마스 선물   2
새로운 소식을 알려주는.. [6]   2
박형종 쌤 리즈 시절 [9]   2
시계 [4]   2
자원봉사 [3]   2
꿈속도, 꿈통장 [8]   2
무엇이 우리를 행복하게..   2
나성에 가면 [8]   2
1만 시간의 법칙은 틀렸.. [2]   2
봉산동에 숨겨진 보석, .. [2]   2
새 카메라 [6]   2
정보화 시대와 보안의 .. [1]   2
트랜스포머4: 사라진 시.. [6]   2
엣지 오브 투모로우 [5]   2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2]   2
꽃동네 [3]   2
바다소 FAQ (자주 하는 .. [1]   2
2014락페스티벌   2
퀀텀점프   2
식객 [3]   2
어린이날선물순위 [1]   2
어린이날을 보내는 우리.. [2]   2
선생님 사진 [5]   2
바다소 어워드 디자인   2
세월호 [4]   2
별에서 온 그대 [3]   2
겨울왕국 [2]   2
벤스 인와이드 거실장   2
야경 [2]   2
가을풍경2 [1]   2
박형종, 바다소를 만든 .. [5]   2
15기 유럽수학여행 사진   2

스케줄   1
(공지) 제1회 바다소 시.. [2]   1
(공지) 제1회 바다소 시..   1
서재 캐노피   1
기차로 서울에서 여름휴..   1
집에서 무더운 여름나기   1
집 앞에 생긴 카페   1
도서관으로의 산책   1
베이징 여행5   1
휘게 라이프, 공부, 시..   1
베란다에서의 모닝커피   1
작은이야기 사진   1
명언   1
바다소 명예의 전당   1
새로운 메인 페이지   1
일정 플래너   1
겨울에 하는 생각   1
페퍼민트 티타임   1
성공의 공식과 바다소 .. [4]   1
일상의 고마움   1
피곤할 때   1
금요일 밤   1
기록하는 게임   1
바다소 비전   1
모두 메모하기   1
소파와 스툴   1
테이블과 의자 칠하기   1
인테리어와 공간의 중요..   1
선생님 사진 [3]   1
현대물리♡ [1]   1
아침 10분과 제3의 길   1
아크릴 상자 [4]   1
메종 5월호   1
미세먼지 [1]   1
포레스트 검프   1
바다소 검색 업그레이드   1
이런 날도 가능하다 [2]   1
맑은 하루   1
소소한 행복★ [1]   1
센스의 재발견   1
바다소 메인페이지   1
에어컨 [2]   1
끝, 그리고 새로운 시작 [1]   1
차량용 가습기   1
5개의 공기청정기   1
새롭고 건강하고 즐겁게   1
오늘의 문제   1
티타임 [2]   1
트레이싱페이퍼   1
아울렛 나들이   1
갤럭시S6 엣지플러스   1
자기계발 점수   1
닥터 스트레인지   1
종이와 펜@리클라이너 [2]   1
가습용 패드 마스크 [4]   1
20년 전 비디오   1
레이아웃   1
선생님 생신 축하드려요.. [1]   1
☆ 선생님 생신 축하드.. [1]   1
꿈속도 랭킹 [2]   1
재혀니와 지미니가 만든.. [1]   1
초안 2 [2]   1
덕평과 스타필드 [1]   1
자전거 타기와 걷기 [2]   1
시원한 토요일   1
시원이 생일 이벤트   1
동생 생일 [2]   1
모바일 페이지 [2]   1
제주도 여행 [2]   1
오늘의 명언 [3]   1
민사고 20주년 축하 메.. [2]   1
새로운 변화, 파벽돌 [5]   1
사피엔스   1
전망 좋은 오피스   1
고대 정기견학을 가다 [1]   1
단순한 첫 페이지   1
강남인강을 들어보다 [1]   1
jc뉴요커 브로드웨이 리..   1
원주의 빵공장 라뜰리에..   1
리클라이너 [2]   1
시장 구경   1
가찌아 클래식 커피머신 [2]   1
짧은 주말   1
1박2일과 안중근 의사 [2]   1
이세돌과 태양의 후예   1
몰디브 Maldives   1
원주천 산책 [1]   1
추억 [1]   1
나는 시간을 어디에 쓰..   1
종이책   1
서점 & 카페   1
공부하라는 잔소리의 딜.. [3]   1
무한도전, 암살, 1박2일 [2]   1
체육시간은 즐거운 시간 [4]   1
[2]   1
자습서의 중요성 [1]   1
티끝모아 태산 [1]   1
노트북과 종이 [2]   1
하면된다-피아노 [2]   1
[2]   1
오후 [3]   1
꿈이미지 올리기   1
5학년은 어떤 모습일까? [1]   1
쌀국수가 유명한 '베트.. [1]   1
여행가고 싶은 나라 '네.. [1]   1
충격 [1]   1
오늘의 문제 프린트 [1]   1
바다소 [2]   1
눈사람 [2]   1
눈썰매 [2]   1
창밖을 봐라 [4]   1
나무 [2]   1
문제 [3]   1
기회는 어떻게 오는가   1
꿈통장 입금액, 적립액 [2]   1
첫눈 [2]   1
숙제 [3]   1
사진 [5]   1
[2]   1
우리오빠 [2]   1
아침 10분의 기적 [6]   1
크리스마스 [4]   1
가을 [4]   1
tv [3]   1
겨울 [3]   1
[5]   1
내 아이에게 꿈통장 금.. [15]   1
연주회 [2]   1
알뜰시장 [3]   1
나의 독서록 [2]   1
컬러박스-꿈속도 조회하.. [2]   1
꿈속도에 대한 설명 글 [2]   1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 [4]   1
사진들 [1]   1
바다소 리뉴얼 둘째 날   1
바다소 리뉴얼 [2]   1
여자가 남자보다 더 오..   1
세 번의 산책   1
5잎클로버 [2]   1
이사하다(캠핑은 끝) [2]   1
민사고 캠프2일째 [4]   1
정리 잘 하기 [6]   1
카페 브레노 [2]   1
건강한 민사고 생활 [1]   1
주말은 누가 만들었을까..   1
도와주세요 [2]   1
바다소 어워드 [1]   1
궁금해!! [2]   1
상장만들기 [1]   1
3회 [3]   1
심심해서 쓴글 [3]   1
내방의 작은 변화 [1]   1
자전거여행 [1]   1
4일연휴에 저희는 쁘띠.. [4]   1
제1회 바다소 어워드 수.. [6]   1
제1회 바다소 어워드 [3]   1
남는 동전 있으세요?? [4]   1
명언 [3]   1
바다소 [2]   1
스팀데이 [2]   1
일기 [2]   1
하하하 [2]   1
휴대폰 [2]   1
바다소랭킹 [2]   1
시원이의 나눗셈 [2]   1
남겨진 기록   1
내가 감기와 몸살에 대.. [2]   1
한 달, 하루와 일분일초 [2]   1
숨바꼭질 [2]   1
호빗2 [3]   1
음악회   1
병 안 걸리고 사는 법   1
가을 운동장 [3]   1
가을비   1
나는 들어갈 수 없는 교..   1
가을풍경 [2]   1
체육대회 2013 [2]   1
무한도전 [4]   1
짧은 글쓰기   1
추석 이야기 [2]   1
가을 산책   1
사랑이란   1
수영 [2]   1
목표 start!! [1]   1
[몰디브] 파라다이스   1
저녀외식 [2]   1
사진과 작은이야기   1
학교에서 배운 스팀교육 [1]   1
기타배우면서 [1]   1
[제주2012] 자동차박물..   1
[제주2012] 다시 찾은 ..   1
자동차 그리기 상장 [3]   1
인트로이미지   1
여신들 [13]   1